롬복에서할수있는 3가지멋진일

롬복은발리에서비행기로한시간거리에있는미친모험으로가득한섬입니다. 나는롬복에서할수있는가장좋은것들을탐험하면서섬에서거의 14 번을보냈다. 나는놀라운폭포를방문하고린자니산을트레킹했으며, 쿠타롬복근처의남부해안을조사했습니다.나는우리가했던것처럼롬복을즐기고이환상적인섬과함께여행일정에영감을얻었으면합니다.

여정을계획할수있도록지역별로롬복에서할수있는일은다음과같습니다.

부킷세롱논전경전망대

부킷세롱논관점의포인트는여러산꼭대기에서본농장플롯의패치워크입니다. 우리는많은사진을보았지만설정된위치를찾을수도없었습니다. 일출전에도착, 우리는규모없이지정된관점을가로질러올수있었다. 그러나더많은신화적인영역은지역의보기를얻을수있는가장쉽고가장사용할수있는방법입니다.

다양한식물이색칠되어있는이불은계곡전체를덮고있는대조적인패치워크퀼트를만들어내다보고있습니다. 평평한관점이있어계곡전체의환상적인전망을제공하지만전망도있습니다. 우리는산을올라갔지만, 린자니산을등반하는무거운다리를가지고비가내리기시작하면서나무유명인사아래로운반되었습니다.

Wonderful Indonesia

나무별은서사시이미지를위해조립된것같다그리고그것은꽤코니하지만그럼에도불구하고놀고재미있었다. 관광객의큰거래는일출을따라오기시작그래서나는우리가태양을본적이있지만우리가아주일찍이동매우행복해요. 이것은덜인기있는것들중하나였지만전망에대한가치가있습니다!

세나루선라이즈

롬복에서할수있는 3가지는매일한번의큰경험으로할수있습니다. 일찍일어나티우켈렙폭포와센당길(SendangGile) 입구로향합니다. 산등성이를가로질러논을내려다보는산책로가있습니다. 우리는언덕에앉아담소를나누고논이서서히밝아져서서히빛을보았습니다. 센당길(SendangGile)과티우켈렙(Tiu Kelep) 체험을시작으로일반일정에추가할수있습니다.

센당길폭포

센당길은우리의목표에추가되었습니다. 우리는 Tiu Kelep폭포에들러보고싶었지만가는길에도로가실제로다른폭포로이동한다는것을발견했습니다. 센당길은그자체로도회적인매력이었지만, 티우켈레프가이길가능성이높다. 센당길은얕은강으로붐을일으킨장엄한폭포입니다. 롬복에서제가선호하는갑작스런일중하나였습니다.